파주 - 동학이 이모예요
동학 이모 |
2008.05.06 |
조회 1905
김필란 선생님
동학이 이모예요
여행다녀와 몸살이 났는데 문자보고 정신차리네요
예전 부산에 살아서 경주에 여러번 갔지만 이번에 색다른 경주여행이었어요
항상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에서 끝났는데
선생님의 설명으로 많은 걸 알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은 분야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우리 동학이의 엉뚱한 질문에도 잘 대답해주시고요
여행다녀와 동학이는 경주에 관한 책도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
넘 멀지만~ 주변에 많이 홍보할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3개
366개 (10/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186 | 김필란선생님 고맙습니다 [1] | 2045 | ||
| 185 | 1박2일 가족여행 이렇게 했습니다 [1] | 4556 | ||
| 184 | 역사여행(Guest) 2008년 05월 05일 (17시 31분) | 2056 | ||
| 183 |
첫 경주 역사체험,너무 좋았습니다.
|
2351 | ||
| 182 | 경주여행 행복한 시간 [1] | 2147 | ||
| 181 | 최선생님 감사합니다 ! | 2155 | ||
| 180 | 파주 - 동학이예요 | 1752 | ||
| >> | 파주 - 동학이 이모예요 [3] | 1906 | ||
| 178 | 5/4-5/5일 고촌팀입니다.. | 1889 | ||
| 177 |
5/4-5/5일 고촌팀입니다..
[1]
|
1936 | ||
| 176 |
㈜투어신라와 함께한 MBC무한도전
[1]
|
3066 | ||
| 175 | 선생님들!!! 수원팀입니다.... | 2098 | ||
| 174 | 개인택시타고 알차고 즐거웠던 경주여행 !! | 3107 | ||
| 173 | 유익된 여행에 감사드려요 ^^ [2] | 2477 | ||
| 172 |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1] | 3201 | ||
| 171 | 여행 즐거웠어염 ㅋㅋ [4] | 2433 | ||
| 170 | 재미있고 즐거웠던 경주여행 [1] | 3011 | ||
| 169 | 일본친구와 함께한 여행....정말....스바라시갓다.... [1] | 3031 | ||
| 168 | 경주 여행이 끝나고.. | 2236 | ||
| 167 | 상상외로 알찼던 경주여행 | 3327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