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분들께~
천안사람들 |
2006.02.07 |
조회 2338
이번 여행을 다녀오고나서
이런 추천의 말을 하지 않음 후회가 될것같아서요~
저희가 여행을 계획하고 이곳 저곳을 알아봤는데.
그렇게 쏘옥 들어오는 곳이 없었거든요~
가기전에도 과연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여행을 끝마치고나서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추운데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주신 강사님 너무 감사하고요
담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장갑 꼬옥 끼고 설명해주세요.
그래야 보는 사람도 걱정이 안되지요...ㅋㅋㅋ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꼬옥 추천하고 싶은
'경주관광"입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더욱 발전하는 경주관광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 1개
366개 (16/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66 | 안원진선생님 짱이야!!! | 1431 | ||
| 65 |
멋진 안원진 선생님께
|
1354 | ||
| 64 | 멋진 안원진 선생님께 | 1444 | ||
| 63 | 경주관광에 감사드립니다. | 1454 | ||
| 62 |
경주관광에 감사드립니다.
[1]
|
1369 | ||
| 61 |
경주관광 입니다.
[2]
|
1726 | ||
| >> | 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분들께~ [1] | 2339 | ||
| 59 | 경주관광 여행자님들에게~~~ ^^* [1] | 1603 | ||
| 58 |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 1450 | ||
| 57 | 안녕하십니까 | 1320 | ||
| 56 | 안원진 선생님께 | 1319 | ||
| 55 | 108모임에서 안 원진 선생님께! | 1372 | ||
| 54 | 늦게 나마 감사드려요 | 1429 | ||
| 53 |
경주관광 입니다.
|
1488 | ||
| 52 | 경주관광 여행자분들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 1334 | ||
| 51 | 안대리님 즐거운 졸업여행이였어요~ | 1314 | ||
| 50 | 기억에 남을 여행이였어요 | 1338 | ||
| 49 | 안대리님...일상으로 돌아왔네요... | 1312 | ||
| 48 | 안원진 샘께 | 1319 | ||
| 47 |
지호구나!! 안샘이야.
|
1397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