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 후기..
김재신 |
2013.04.29 |
조회 2795
최현숙 선생님~~~~
선생님 여기에다 올리라고 하시라고 한지 모르겠는데요,, 일단 올릴께요. ]
제 이름 김재신이에요.
여행 정말 재미있었어요.
설명도 너무 잘해주신 것 같아요.
혹시 여기다 써야되는거 ..맞죠?
다음에도 또 만났으면 좋겠어요.
설명 재미있고 쉽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기회 있으면 또 만나요^^
아 맞다. 주소는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시범단지 한양아파트 325동 703호에요.
다시 또 만나요~~
댓글 0개
366개 (2/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46 | 잘 다녀왔습니다. | 2569 | ||
| 345 |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 4783 | ||
| 344 | 행복한 1박2일 경주교과서여행~~^^* | 4288 | ||
| 343 | 교과서여행을 다녀와서 | 3068 | ||
| 342 |
너무나 행복한 신라체험~~
|
2838 | ||
| >> | 경주 여행 후기.. | 2796 | ||
| 340 | 4월5일 당일투어-신라 교과서 여행 강추합니다. | 3199 | ||
| 339 | 아이들과 함께 엄마들도 2박3일 동안 경주에 푹 빠졌답니다~ㅎㅎ | 2882 | ||
| 338 | 아이들이 찾아준 23년만의 수학여행.... | 2370 | ||
| 337 | 1박2일 교과서 경주 여행을 다녀와서... | 2724 | ||
| 336 | 즐거운 여행(교과서여행)~~ [1] | 2501 | ||
| 335 | 경주여행 즐거운 추억 | 2588 | ||
| 334 | 서남산 여행을 마치고 | 2282 | ||
| 333 | 김경순 선생님 감사합니다 | 2340 | ||
| 332 | 감사드려요 | 2128 | ||
| 331 | 경주를 다녀와서 주 오일제수업 토요일에 추천합니다. | 2533 | ||
| 330 | 1박 2일 신라교과서 여행 후기 | 3229 | ||
| 329 | 아~~신라의달밤 | 2328 | ||
| 328 | 여행을 다녀와서 | 2059 | ||
| 327 | 1박2일 경주여행을 다녀와서 [114] | 2525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