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한옥현 |
2011.08.25 |
조회 1657
지난 주 여자 3명 1박 2일 투어 했던 한옥현 입니다.
전체적으로 참 뿌듯한 여행이었습니다.
여러 유적지를 알차게 보고 온 느낌입니다.
미쓰 경주 급 미모의 김경숙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안내에 더욱 좋았습니다. ^ ^강추!!
안압지 야경에 등을 가지고 갔던 것도 참 부위기 좋았구요.
조카의 교과서 투어도 꼭 보낼께요 ~
감사했습니다~
댓글 0개
366개 (3/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26 | 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 2342 | ||
| 325 | 12월26,27일 경주여행-안원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526 | ||
| 324 | 12/8 ~ 12/9 경주 교과서 여행 | 2363 | ||
| 323 | 너무도 재밌고 맛깔난 역사해설을 해주신 선생님~ [1] | 2182 | ||
| 322 | 알차고 유익했던 1박2일간의 교과서 여행~ | 2072 | ||
| 321 | 1박2일 교과서여행을 마치면서... | 1647 | ||
| 320 | 27년만에 다시 가본 경주. 조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역사기행이된 것 같아... [1] | 2193 | ||
| 319 | 조 대 훈 선생님 ~ 감사합니다. | 1933 | ||
| 318 |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1694 | ||
| 317 | 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 1865 | ||
| 316 | 4-5반 선생님께... | 1797 | ||
| 315 |
4-5반 선생님께
|
1549 | ||
| 314 | from:예진 (연애인) To:선생님 | 1575 | ||
| 313 |
조 선생님!! 경복초
|
1898 | ||
| 312 | (4-5)선생님께 | 1520 | ||
| 311 | 신라교과서 여행! | 1776 | ||
| 310 |
이틀동안 수고많았습니다.(경복초 4의5반 담임)
[1]
|
2310 | ||
| 309 | (경복초4-5)선생님께 [1] | 1668 | ||
| 308 | 김필란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 1595 | ||
| >> | 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 1658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