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교과서 여행!
김오문 |
2011.09.14 |
조회 1776
신라교과서 여행에서 처음으로 경복초등학교 4학년 경주 수학여행을 주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전체 운영, 잠자기 지도, 유적지 해설등 매우 바람직한 운영을 하였고, 경복4-1해설가 선생님!(강선생님, 이선생님)특히 고맙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4학년 1반 담임 김오문.........
댓글 0개
366개 (3/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26 | 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 2342 | ||
| 325 | 12월26,27일 경주여행-안원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526 | ||
| 324 | 12/8 ~ 12/9 경주 교과서 여행 | 2363 | ||
| 323 | 너무도 재밌고 맛깔난 역사해설을 해주신 선생님~ [1] | 2182 | ||
| 322 | 알차고 유익했던 1박2일간의 교과서 여행~ | 2072 | ||
| 321 | 1박2일 교과서여행을 마치면서... | 1647 | ||
| 320 | 27년만에 다시 가본 경주. 조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역사기행이된 것 같아... [1] | 2193 | ||
| 319 | 조 대 훈 선생님 ~ 감사합니다. | 1933 | ||
| 318 |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1694 | ||
| 317 | 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 1865 | ||
| 316 | 4-5반 선생님께... | 1797 | ||
| 315 |
4-5반 선생님께
|
1549 | ||
| 314 | from:예진 (연애인) To:선생님 | 1575 | ||
| 313 |
조 선생님!! 경복초
|
1898 | ||
| 312 | (4-5)선생님께 | 1520 | ||
| >> | 신라교과서 여행! | 1777 | ||
| 310 |
이틀동안 수고많았습니다.(경복초 4의5반 담임)
[1]
|
2311 | ||
| 309 | (경복초4-5)선생님께 [1] | 1668 | ||
| 308 | 김필란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 1596 | ||
| 307 | 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 1658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