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진영옥 |
2011.09.28 |
조회 1865
ㅋㅋ 안녕하세요^^
작년 11/6일에 엄마 5명이 아이들 데리로 1박 2일 일정으로
경주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그때 김경숙 선생님께 꼭 홈페이지에 글 남기겠다고 약속했었는데...
죄송합니다... 이제야 글 남깁니다.
선생님 목소리도 너무 좋고 설명도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뒤 드라마나 책에 신라 역사가 나오면 딸아이랑 '아~ 경주가서 들었지 봤지!' 한답니다.
돌아오는 기차안에서 엄마들 모두 얼마나 뿌듯하던지...
저 스스로도 아이들에게 이런 체험교육을 해줄수 있어서 대견했답니다.
ㅋㅋ 그때 갔던 엄마들 뜻이 다시 모아지더군요.
10월 말이나 11월 초에 다시 한번 경주 여행을 떠나보러 합니다.
일정 잡히는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366개 (3/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26 | 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 2342 | ||
| 325 | 12월26,27일 경주여행-안원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526 | ||
| 324 | 12/8 ~ 12/9 경주 교과서 여행 | 2363 | ||
| 323 | 너무도 재밌고 맛깔난 역사해설을 해주신 선생님~ [1] | 2182 | ||
| 322 | 알차고 유익했던 1박2일간의 교과서 여행~ | 2072 | ||
| 321 | 1박2일 교과서여행을 마치면서... | 1647 | ||
| 320 | 27년만에 다시 가본 경주. 조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역사기행이된 것 같아... [1] | 2193 | ||
| 319 | 조 대 훈 선생님 ~ 감사합니다. | 1933 | ||
| 318 |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1694 | ||
| >> | 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 1866 | ||
| 316 | 4-5반 선생님께... | 1797 | ||
| 315 |
4-5반 선생님께
|
1549 | ||
| 314 | from:예진 (연애인) To:선생님 | 1576 | ||
| 313 |
조 선생님!! 경복초
|
1899 | ||
| 312 | (4-5)선생님께 | 1520 | ||
| 311 | 신라교과서 여행! | 1777 | ||
| 310 |
이틀동안 수고많았습니다.(경복초 4의5반 담임)
[1]
|
2311 | ||
| 309 | (경복초4-5)선생님께 [1] | 1668 | ||
| 308 | 김필란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 1596 | ||
| 307 | 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 1658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