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이선경 |
2011.10.09 |
조회 1694
안녕하세요! 저는 딸둘을 둔 딸기엄마입니다
10월 연휴에 맞춰 아이들과 같이 신라교과서 여행 정말 잘한것같아요
경주는 참 매력적인 도시였어요 곳곳에 고분과 유적지가 많아서
둘러볼때도 너무 많고 공기도 좋았고 하여튼 다 좋았어요
그리고 김필란해설사님 덕분에 경주가 확 달라져 보이더군요
해박한지식과 재밌는해설에 오히려 우리아이보다 제가 더 흠뻑빠져버렸지 뭐예요
퀴즈풀고 받은 선물도 너무 고마웠습니다
내년에 둘째아이 데리고 한번더 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신경주역까지 데려다주신 기사님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댓글 0개
366개 (3/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326 | 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 2342 | ||
| 325 | 12월26,27일 경주여행-안원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526 | ||
| 324 | 12/8 ~ 12/9 경주 교과서 여행 | 2363 | ||
| 323 | 너무도 재밌고 맛깔난 역사해설을 해주신 선생님~ [1] | 2182 | ||
| 322 | 알차고 유익했던 1박2일간의 교과서 여행~ | 2072 | ||
| 321 | 1박2일 교과서여행을 마치면서... | 1647 | ||
| 320 | 27년만에 다시 가본 경주. 조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역사기행이된 것 같아... [1] | 2193 | ||
| 319 | 조 대 훈 선생님 ~ 감사합니다. | 1933 | ||
| >> |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1695 | ||
| 317 | 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 1866 | ||
| 316 | 4-5반 선생님께... | 1797 | ||
| 315 |
4-5반 선생님께
|
1549 | ||
| 314 | from:예진 (연애인) To:선생님 | 1576 | ||
| 313 |
조 선생님!! 경복초
|
1899 | ||
| 312 | (4-5)선생님께 | 1520 | ||
| 311 | 신라교과서 여행! | 1777 | ||
| 310 |
이틀동안 수고많았습니다.(경복초 4의5반 담임)
[1]
|
2311 | ||
| 309 | (경복초4-5)선생님께 [1] | 1668 | ||
| 308 | 김필란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 1596 | ||
| 307 | 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 1658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