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엘리사벳 |
2012.01.08 |
조회 2341
17일 저희 가족만 예약이 되어 처음에는 좀 걱정을 했는데 안선생님께서 신라에대한 여러가지를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았지만 어른들도 새로운 것을 많이 알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한팀뿐인데도 너무 성심 성의껏 해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식사도 맛있었구요. 특히 청국장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완벽한데 숙소는 좀 2%로 부족했습니다.
신라에 대해서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신라 교과서 여행 강추합니다.
항상 번창하세요.
또 이용하겠습니다.
댓글 0개
366개 (3/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 | 12월 17-18일 여행다녀와서 | 2342 | ||
| 325 | 12월26,27일 경주여행-안원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2526 | ||
| 324 | 12/8 ~ 12/9 경주 교과서 여행 | 2363 | ||
| 323 | 너무도 재밌고 맛깔난 역사해설을 해주신 선생님~ [1] | 2182 | ||
| 322 | 알차고 유익했던 1박2일간의 교과서 여행~ | 2072 | ||
| 321 | 1박2일 교과서여행을 마치면서... | 1647 | ||
| 320 | 27년만에 다시 가본 경주. 조선생님 덕분에 행복한 역사기행이된 것 같아... [1] | 2193 | ||
| 319 | 조 대 훈 선생님 ~ 감사합니다. | 1933 | ||
| 318 |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 1694 | ||
| 317 | 경주여행 다시하려합니다. | 1865 | ||
| 316 | 4-5반 선생님께... | 1797 | ||
| 315 |
4-5반 선생님께
|
1549 | ||
| 314 | from:예진 (연애인) To:선생님 | 1575 | ||
| 313 |
조 선생님!! 경복초
|
1898 | ||
| 312 | (4-5)선생님께 | 1520 | ||
| 311 | 신라교과서 여행! | 1776 | ||
| 310 |
이틀동안 수고많았습니다.(경복초 4의5반 담임)
[1]
|
2310 | ||
| 309 | (경복초4-5)선생님께 [1] | 1668 | ||
| 308 | 김필란 선생님 안녕하셨어요~ | 1595 | ||
| 307 | 김경숙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 | 1657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