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2일 첨성대팀~~
안양~~ |
2009.08.04 |
조회 1481
더울까 많이 걱정하면 간 여행이였는데...
그늘에 들어서면 시원시원~~ 추웠네요..
열정적인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늦게 도착하여 일정이 늦어졌는데도 넘 열심히 설명해 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시간이 허락되면은 다시 꼭 한번 가고 싶네요...
식사도 신경써서 챙겨주시고...
댓글 0개
366개 (7/19페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 246 | 경주여행을 마치고 | 1665 | ||
| 245 | 경주투어를 다녀와서....^^ [1] | 2091 | ||
| 244 | 경주 교과서여행을 마치고..... | 1826 | ||
| 243 | 즐겁고 알찬 경주여행!! | 1765 | ||
| 242 | 막바지 여행길... | 1591 | ||
| 241 |
알찬 경주여행 대만족입니다 ^^
|
2051 | ||
| 240 | 알찬여행 | 1623 | ||
| 239 | 정말유익한체험여행이었습니다. | 1708 | ||
| 238 | 안녕하세요 | 1494 | ||
| 237 | 문화해설선생님덕에 100점 드립니다. | 1696 | ||
| 236 | 안원진,김원술 샘 정말 감사합니다... | 1593 | ||
| >> | 8월1일~2일 첨성대팀~~ | 1482 | ||
| 234 | 좋은여행이었어요.. [1] | 1649 | ||
| 233 | 여행후기가 넘 늦었네요 | 1549 | ||
| 232 | 6월6일~7일 구리팀으로 감사글올림니다 | 1701 | ||
| 231 | 감사합니다 | 1582 | ||
| 230 |
원술쌤 넘넘 감사해요*^^*
|
1755 | ||
| 229 | 5월 2일 갔다왔습니다. 종철선생님 짱짱~~ [1] | 1583 | ||
| 228 | 교과서 답사여행 강추*^^* [2] | 1899 | ||
| 227 | 김원술샘~감사합니다 [1] | 1719 |
인쇄




